이도저도... 끄적임.

야호!! 만세!! 업데이트 했다!!!!

androbook 본캐 2014. 7. 14. 16:20

팔짝 팔짝!! 파알~짝!!



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업데이트 했엉 해쒕 해쒀어어어어엉 ~


기쁨의 땐쑤 쫜!!!

from. tumblr






랄라라~ 아아 마음이 편하다. 토요일에 나와서 기어이 업데이트를 하고 들어갔다. 울 회사 시작한 이후 최초의 주말 근무. ㅋㅋㅋㅋㅋ




일요일 쉬고 오늘은 나와서 또 서류 작성을 우다다다. 이제 다음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UX 작성 중.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UI 만들어주실 분이 따로 계셔서 저는 햄보캅니다♥ 업데이트 하고 나서 해외 분들이 리뷰도 달아주시고 이러케 햄보칼수가 엄쒀~ 일 하다 말고 들뜨는 마음에 블로그질 잠시.


데헷헷헷헷. 크흠. 큼. 그만 좋아하자. 혀 풀어야지. 자꾸 혀 짧은 소리 나오네. 여튼 토요일에는 기분좋게 일하고 들어가서 일요일 아침에 멍... 하니 씻지도 않고 앉아 있었는데, 언니님네가 방문한다는 전화에 혼비백산!!! 세수만 겨우하고 조카들을 맞이하였음.


이모랑 노는거 좋아하는 이쁜 우리 조카들. TV 보면서 첫째 조카를 끼고 봤더니 둘째 조카가 슬쩍 첫째 조카 앞으로 끼어든다. ㅎㅎㅎㅎ 아이공 귀여운 놈들. 그리하여 잠시간 일렬로 TV 감상. 온니가 사진 찍어줬당.



욘석들 크면 기억은 할라나. 기억 안나면 기억하라고 블로그에 기록을!!!! 감자쪄먹고 호박쪄먹고 하느라 옆이 아주 지저분함. ㅎㅎㅎ 우리 조카드을~~ ......그나저나 자다 일어난 기색이 역력한 나의 모습을 이렇게 올려두자니 조금 쑥스럽군. 다리는 또 왜 저리 두껍노. 에잇. 그만 먹고 다이어트 좀 해야지..... 먼산....





'이도저도... 끄적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오프라인 책이 나온다고 한다.  (2) 2014.07.18
이건 무슨 국제적인 스팸이냐...  (0) 2014.07.18
6월 말이라 해놓고...흐얼  (0) 2014.07.06
왜 때문에.  (2) 2014.06.26
fascinating one  (0) 2014.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