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저도... 끄적임.

2020 새해가 시작되었다.

androbook 본캐 2020. 1. 26. 18:41

이거 뭐지. 얼레벌레 벌써 2020년이라고?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른 터라, 새해 이야기 하기 전에 먼저 2019년 말에 있었던 가장 큰 소식 : 차 바꿨다. ㅋㅋㅋㅋ


돈은 없는데... 이런저런 필요에 의해 차를 바꾸게 되었음. (엄마의 압박이 컸음 ㅋㅋㅋ) 차는 할부로 사는거라며? 난 몰랐네. 첫 차 살 때는 꼬박꼬박 돈 모아서 일시불로 구입했었는데. ㅎㅎ 생각해보면 넘나 순수했던 경제관념이었군. 여튼 소듕했던 우리 모닝이. 우리집 첫 차였지. 이제 언니에게 넘어갔다. 온니 우리 소듕한 모닝이 잘 부탁해. 사고 한 번 안 내고 다녔던 모닝이니까... 가능하면 5년 넘게 더 타줘. 엣헴. 여튼 나는 10년 넘도록 애정했던 모닝이를 거쳐 셀토스에 입문했음. 차가 커져서 걱정 많이 했는데, 두어번 몰아보고 나니 생각보다 쉽게 적응되었음. 아직은 차폭감 등등 사이즈 때문에 좁은 골목이나 평행 주차 등이 좀 조심스럽지만, 요즘 차들은 전방 센서에 후방 카메라에 신세계더라고? 덕분에 나름 수월하게 적응 중이다.


구정 연휴. 내 Windows 7 노트북에 망설이고 미뤄뒀던 Windows 10 업그레이드를 해주려고 큰 맘을 먹었는데, 에러가 나옴. 해결하려면 아예 새로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라는데, 깔아놓았던 개발 프로그램들 다시 다 설치할 생각하면 까마득해서 그냥 Windows 7 쓰련다. 본래도 그것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망설이고 있었는데 에러 두 번 보고 마음 접었다.


해서 노트북 연 김에 프로젝트 기획도 좀 해보다가 딴 짓 하느라 블로그에 들어왔음. 2020년에는 집에서도 노트북 좀 들여다 봐야지. 2019년에 너무 하나만 보고 달린 것 같아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다. 2020년에는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큰 수확이 있기를. 계획하고 있는 몇 가지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기를. 블로그도 좀 더 열심히 작성하게 되기를. :)


해피해피 뉴이어의 시작.


from tumb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