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은 것들 기록

폴른 : 저주받은 자들의 도시

androbook 본캐 2021. 1. 14. 18:30

2021 1/3~1/4

데커 시리즈 

1. 모든 것을 기억하는 남자
2. 괴물이라 불린 남자
3. 죽음을 선택한 남자
4. 폴른 : 저주받은 자들의 도시
5. 진실에 갇힌 남자

작가 - 데이비드 발다치 -

재미있어서 빨리 읽혔음. 좀 찬찬히 읽으려고 했는데 속도가 붙었네? 앞 편(죽음을 선택한 남자)에서 느꼈던 지루함이 없이 내용이 시작부터 흥미진진 했음. 앞 편 막 다 읽고 난 터라 다운로드만 받아두고 나중에 읽어야지 했는데, 밤에 또 읽고 있구먼 그랴. 이것 참.


마지막 부분은 진정 미드 추리물 보는 느낌. ㅎㅎㅎㅎㅎ 액션신도 있었고, 되게 헐리웃 영화 보는 느낌으로다가 인과응보 철저.
😂사이다일세. (아 갑자기 사이다 먹고 싶다... 마트 가서 사 와야지)


비록 픽션에서 일어나는 일 이라지만 피해자에 대한 보상이 굉장히 관대하셔서 읽는 내가 다 로또 맞은 느낌이 들었음
. 기분 좋앙ㅋㅋㅋ 😆


마이 별점 : ★★★★

(다시 또 재미지다~왜 이리 잼나노~)


해당 책소개 : 교보문고 페이지